영화배우 다니엘 헤니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배우자는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입니다. 대중의 관심은 배우자에게로 향하고 있습니다.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는 2023년 10월 20일 복수 매체를 통해 "다니엘 헤니가 일본계 미국인 누 쿠마가이와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다니헬 헤니 결혼발표는 언제하였나요?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의 소속사 "에코 글로벌그룹"은 이날 공식 의견문을 내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보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에코 글로벌그룹은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일본계 미국인 루 쿠마가이라며 "배우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니헬 헤니 소속사의 입장은 어떤가요?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양측 가족과 함께 미국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의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한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놨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측은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누 쿠마가이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 했습니다. 특히 다니엘 헤니는 앞선 2018년 누 쿠마가이와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었는데 두 사람이 SNS 계정에 올린 사진으로 인해 연인의 의혹이 제기된 사례가 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사적인 모임에서 만난 친한 동료일 뿐,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이 열애설은 두 사람을 이어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에코 글로벌그룹은 앞선 두 사람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이 일을 계기로 친구 사이였던 두 사람이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부연하였습니다.
다니엘 헤니는 누구인가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3세인 다니엘 헤니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계 미국인이자 대한민국 입양아 출신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배우입니다. 2001년부터 세계 각지의 패션쇼에 서며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다니엘 헤니는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을 통해 한국 연예계에 데뷔하였습니다. 배우 활동을 시작하면서 일약 인기 대열에 올랐습니다. 할리우드에 진출한 뒤에는 '엑스맨 탄생 : 울버린',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시간의 수레바퀴'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렸습니다. 최근에는 '공조 2: 국제', '서치 2' 등에 출연해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루 쿠마가이는 누구인가요?
운동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루 쿠마가이는 특히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태권도 유단자임을 인증하였습니다.루 쿠마가이는 2018년 1월 16일 인스타그램에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다니엘 헤니와의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당시 하누 차이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여기에는 다니엘 헤니의 애완견 망고가 함께 포착돼 의혹에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특히 망고는 루 쿠마가이의 또 다른 사진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망고를 안고 있는 본인의 사진을 게재한 그는 "Finally found someone who is just as needy and clingy as I am."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적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ukumagai/
맺음말
오늘은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배우자는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입니다. 다니엘 헤니가 복수 매체를 통해 결혼식소식을 알린만큼 과도한 관심은 사양하시기 바랍니다. 두분 언제나 행복하시고 오래오래 사랑하시기 바랍니다.